디아블로2, 리마스터 레저렉티드로 20년만에 컴백
- 카테고리 없음
- 2021. 2. 20. 18:40
디아블로2, 리마스터 레저렉티드 2021년출시 예정
'디아블로2'가 약20년만에 리마스터 버전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정식명칭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블리자드가 2월20일 개막한 2021 블리즈컨 라인 개막식에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첫 공개했네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중 하나인 디아블로2를 최신 3D 그래픽 렌더링과 광원 효과로 개선한 게임. 27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을 비롯해 모든 게임 요소를 다시 만들었다고 합니다.
해당영상에서는 기존 디아블로2와 신작을 대비하여 연출하여, 보는사람으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도록 합니다.
원작 디아블로2처럼 2D 그래픽으로 전환하는 기능도 제공하며,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교차 진행도 지원한다고 합니다.
기존의 바바리안, 소서리스, 네크로맨서, 팔라딘, 아마존, 어쌔신, 드루이드 7개의 캐릭터가 그대로 존재며 액트도 5까지 그대로 제공됩니다.
블리자드는 올해 PC 버전을 대상으로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구요.
블리자드 대표는 "디아블로2가 발매됐을때 태어나지 않은 분도 있을 것"이라며 "어디에서든 본연의 즐거움을 담아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원하는 플랫폼에서 추억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PC버전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 참가자 모집중이니 신청하셔서, 미리 예전 향수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